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부산

[부산] 명지 녹산 신상카페 엔브릿지

by 링링e 2023. 3.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 명지에 신상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엔브릿지 카페에 방문해 봤어요!

엔브릿지카페
📍부산 강서구 낙동남로 657 1층
⏰09:00 - 21:00 (월요일 정기 휴무)

 



외관


뉴욕감성이 가득한 외관이에요!
문 앞에서 사진 찍어도
인스타 느낌 가득한 곳이니
한컷 찍고 가는 걸 추천드려요‼️


주문하는 곳


오후 4시쯤 방문했더니
빵은 거의 팔리고 별로 없었으나
제가 먹고 싶었던 메뉴는 따로 있어서
상관은 없었어요.

브런치메뉴에 있는 대파크림치즈베이글과
딸기티라미수, 아메리카노,
로열 퀸즈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내부


야외에도 자리가 있고 내부도 넓어서
자리가 넉넉하게 있어요.
나갈 때 찍은 사진이라 손님이 줄었지만
들어갔을 당시 주말에라 그런지
손님이 북적북적하더라고요.


주문한 메뉴
대파크림치즈베이글, 딸기티라미수, 아메리카노, 로열 퀸즈 밀크티


아아는 기본은 하고
밀크티가 정말 맛있어서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켜 먹어보세요.
밀크티 맛집이에요.

딸기티라미수


딸기티라미수는 한 번도 먹어본 적
없어서 시킨 메뉴인데
달달하니 빵 안에 생딸기도 들어 있고
빵도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대파크림치즈베이글


대파크림치즈베이글은 3단 플레이트
비주얼을 보고 시켜봤는데요.
직접 베이글 위에 올려 먹을 수 있게
나오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그만큼 사진 찍었을 때 비주얼도 좋고요.

가격이 저렴한 건 아니지만
저녁 겸 먹으려고 간 곳이라
나름 든든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대파크림치즈는 레몬맛도 나고
상큼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주차장도 있고 나름 넉넉하니
여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총평

디저트 가격이 비싼 편이긴 하나
맛있고 양도 괜찮은 편.
음료도 맛있음.
주차장 있음.
대형카페라 자리도 넉넉한 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