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부산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카페 레이어드 Cafe Layered

by 링링e 2022. 8.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에 새로 오픈한
카페 레이어드 (Cafe Layered)를 소개할게요!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지하1층
⏰매일 10:30 - 20:00

 

 

 


사실 알고 간 건 아니었고
신세계백화점 갈 일이 있어서 갔더니
사람들이 웨이팅 하고 있더라고요.
심지어 평일 낮이었는데...
이러면 또 지나칠 수 없어서 저도 줄을 섰죠!!



이미 안에서 먹고 있는 분들도 많았어요.
기다리다 보면 포장인지 먹고 갈 건지 물어보시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장을 해왔어요.



물, 포크, 쟁반 등이 같이 있는데 여기서
쟁반을 들고 가라고 안내해주십니다.



서울에서는 이미 유명한 스콘 맛집이라죠?!
역시나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다 집어서 담고 싶은걸 겨우 참았네요.
소금빵도 먹고 싶었는데 이미 품절이었어요.



휘낭시에는 이미 팔린 건지 두 종류밖에 없었어요.
이것도 부드럽고 진짜 맛있더라고요.




케이크는 종류가 많이 있어서
고를 맛 나던데 나중에 저녁쯤 되면
이것도 다 팔리고 없지 않을까 싶었어요.
대기하는 사람이 계속 많더라고요.



테디베어 케이크 너무 귀엽지 않나요.
미니 테디 케이크는 이미 품절!!!ㅠ
역시나 인기가 많더라고요
그걸 사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계산하고 포장한다고 말씀드리면
이렇게 진동벨을 주시는데 이것도 너무 귀여워요.
밖에서 잠시 기다리면 포장이 나온답니다.



케이크는 박스에 포장해주시고
스콘이랑 휘낭시에도 잘 싸서
종이봉투에 넣어주십니다.


 


총평
역시 유명한 이유가 스콘이 맛있음.
빨리 가야 원하는 걸 먹을 수 있을 듯.
들어가기 전 웨이팅 필수고 계산할 때도 웨이팅 해야 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