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부산

[부산] 전포 도넛 맛집 플러피

by 링링e 2022. 6.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포, 서면 도넛 맛집
플러피를 소개할게요!

플러피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26 1층 153호
⏰12:00 - 19:00 (화요일 휴무)

 

 


플러피는 외관부터 너무 이쁜 가게라
너무 취저인 곳이었어요!!
노랑노랑 한 게 맘에 쏙 들더라고요.



내부는 좁아서 한 팀씩 들어가야 하는 거 같아요.
웨이팅 있을 때도 있다고 하던데
제가 갔을 땐 웨이팅은 없었어요.



원하는 도넛 종류가 다 나가버릴까 봐
인스타 디엠으로 미리 예약했어요!
원하는 도넛 종류를 말하면
가격이랑 계좌번호 알려주십니다!



포장박스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미리 다 포장해두셔서
바로 가지고 나왔어요.

 

728x90
반응형


포장이 이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매장에 앉는 자리는 없어서 포장만 가능해요!



집으로 돌아와서 포장을 똭 풀었는데
도넛 비주얼 무슨 일...
크림 저렇게 많이 들어도 되는건가요‼️



라즈베리크림치즈, 딥초콜릿, 크림브륄레,
리얼밀크, 망고요거트 이렇게 구입했어요.



다른 도넛들도 속에 크림이
가득 들었는데 망고요거트는 망고가 쨈? 그런게
아니라 과일 통째로 들었더라고요.




전부 다 맛있었지만
저 중에선 라즈베리크림치즈 도넛이 젤 맛있었어요!
담에 또 간다면 라즈베리는 무조건 또 살 거 같아요.




귀여운 포장에 도넛도 맛있어서
전포 도넛 맛집으로 완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