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부산

[부산] 귀여운 디저트가 있는 기장 한옥 카페 하녹

by 링링e 2022. 7.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장에 있는 한옥카페
하녹을 리뷰해볼게요.

하녹
📍부산 기장군 기장읍 내리길 146-5 하녹카페
⏰평일 11:00 - 20:00, 주말 11:00 - 21:00



들어가는 입구부터 한옥갬성이라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었어요!
문 앞에서 인증샷도 많이 찍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연못(?)이 있는 마당이 있고요.
안에 물고기도 있었어요.



야외 자리가 많은 편이고
독채로 되어 있는 곳은 신발 벗고 들어갈 수 있어요.
한옥 건물이라 인테리어가 이뻐요.



이미 기장 카페 중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주말은 피해 평일에 방문했어요.
평일 낮인데도 사람이 많긴 했어요.



다저트는 보고 고를 수 있는데
이미 보고 갔던 앙버터와 양갱을 골랐어요.
앙버터는 곰돌이랑 토끼 중 고를 수 있어요!



덥긴 해도 버틸 수 있을 거 같아서
야외 자리를 선택하긴 했지만
좀 더 더우면 못 앉아 있을 거 같긴 했어요.



기대했던 디저트 비주얼은 역시나
너무 귀여웠어요!!
좀 작긴 하지만 맛도 있었어요.


소보로라떼


시그니처인 소보로라떼도 먹었어요.
시그니처인 이유가 있죠. 맛있습니다!


문경오미자자몽에이드


문경오미자자몽에이드도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음료랑 디저트 모두 성공적!
만족스러웠어요.



화장실 가는 길도 한옥 느낌인데
안은 깔끔해서 좋았어요.



총평
한옥카페라 사진 찍기 좋고 인테리어도 이쁨.
디저트나 음료 종류가 다양하고 맛도 있음.
직원분 친절하고 단점은 딱히 없는 곳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