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부산

[부산] 명지 낙동강뷰 대형카페 '이프리오'

by 링링e 2021. 9. 5.
728x90
반응형

부산 명지 디저트 맛집 카페
이프리오


안녕하세요. 링링e입니다!
오늘은 부산 강서구 명지에 있는
대형 카페 이프리오를
소개해드릴게요~


외관


이프리오는 건물 자체가 엄청 크고
그만큼 좌석이 많아서 대형 카페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곳이에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뷰인데
뷰가 너무 이쁘더라고요.


메뉴판


메뉴가 다양하게 많았어요.
구름 요거트 스무디는 사람들이
많이 드시던데 비주얼이
카페랑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디저트


케이크랑 빵도 종류가 많았어요.
다 맛있어 보여서 좀 고민했는데
지금 제철인 무화과 케이크를
선택했어요!


주문 메뉴 및 가격

생과일 요거트 8000원
땅콩크림 브리즈라떼 7500원
무화과 케이크 7000원


커피 관련된 상품들도 팔고 있었어요.


1층 내부


1층에도 좌석이 많고
사람들도 좀 있었어요.


2층 내부



통창 뷰가 진짜 이뻐서
사람들이 거의 앉아 있더라고요.

자리가 있다면 통창 뷰 쪽 자리를
추천드려요!


2층과 3층 사이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쪽에는
개별 룸처럼 칸막이가 쳐져있어요.
이 공간도 진짜 좋더라고요.

3층 내부


3층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테라스


2층에서 테라스로 나가는 길도
있는데 이 길을 따라 쭉 나가면


비밀의 방 느낌이 나는 곳이 나와요!


테라스엔 이런 공간도 있어요~


테라스에서 본 주차장인데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카페 앞에도 주차공간이 더 있어요~

지금까지 가본 카페 중에서
주차장이 젤 넓은 거 같아요.


기다리던 음료랑 디저트가 나왔는데
와 뷰랑 찍으니까 너무 이뻐서
대에에에 만족이었어요!!


케이크도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서 방문한다면 디저트는
꼭 드셔 보세요!! 완전 추천이에요!!
요거트도 과일이 싱싱해서 맛있더라고요.



강서구 명지 녹산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프리오 완전 추천드려요~



위치
부산 강서구 범방4로 32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연중무휴
주차 가능 여부
주차장 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