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거제

[거제] 중곡동 맛집 ’백두산샤브양꼬치‘

by 링링e 2023. 6.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 중곡동 맛집
백두산샤브양꼬치를 리뷰할게요.

백두산샤브양꼬치
📍경남 거제시 중곡로1길 19 1층
⏰매일 16:30 - 22:00
     (매달 1,3번째 일요일 휴무)
☎️0507-1413-2888

 

 

양꼬치


토요일 저녁이라 웨이팅을 잠시하고
양꼬치, 꿔바로우, 마라룽샤꼬리를 주문했어요.


양꼬치집인데 당연 양꼬치를 먹어야겠죠?!
먼저 나온 양꼬치가 돌돌 돌아가는걸
구경하면서 다른 메뉴들도 기다려봅니다.


다 익으면 위에 올려두고 먹어요~
양꼬치 맛있어요. 굿!

꿔바로우


양꼬치랑 조합이 좋은
꿔바로우도 시켜서 먹어봤어요.
양념이 달달하니 맛있네요.

마라룽샤꼬리


남편이 맛있다며 추천한
마라룽샤꼬리도 시켜봤어요!

마라룽샤는 먹어봤는데 꼬리는 뭐냐고 그랬는데
머리를 떼고 주는 거였네요!!
보통 마라룽샤보다
크기는 작지만 양이 훨씬 많았어요.


마라룽샤꼬리는 마라향이 엄청 세진 않고
맵기도 적당히 매워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거 추천한 남편 칭찬해


그리고 다 먹으면 우동면을 비벼주는데
이게 또 별미입니다!
다 먹고 우동면 넣어먹는 거 필수요 필수!!



총평
시켜 먹은 메뉴다 맛있었음.
웨이팅 해야 함.
미리 전화로 예약 추천.
사장님과 직원분들 친절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