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거제

[거제] 지세포 ‘백년가돌담집’

by 링링e 2023. 6.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 따라갔다 먹고 온
지세포 한식 백년가돌담집을 리뷰할게요.

 

외관


대문으로 들어가면 가게 안으로
들어가는 길이 있고
옆에는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야외자리에서 해물파전에
막걸리 먹으면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

메뉴판


쌈밥정식은 2인이상 시켜야 해서
친구랑 고민하다가 콩비지찌개하나
청국장찌개하나 이렇게 주문했어요.

내부


내부는 인테리어는 살짝
아기자기한 느낌이 들었어요.
옆에 공간이 더 있는 거 같은데
들어가 보진 않았어요.

블로거인 친구도 열심히 사진 찍는중ㅋㅋㅋ


깔끔한 한상이 나옵니다.
밑반찬이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어요!

청국장찌개


구수하니 심하게 냄새가 나진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누구나 잘 먹을 수 있을 정도인 거 같아요.

콩비지찌개


콩비지찌개를 먹고 싶다고
친구가 찾아온 맛집인데
고소하니 잘 먹었어요.

고등어조림


고등어조림은 비린내 안 나고
안에 든 무가 정말 맛있었어요.
엄마가 해주는 맛이에요.


집밥 느낌으로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총평
집밥 먹고 싶을 때 가기 좋은 집.
음식이 무난하게 다 괜찮은 곳.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