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거제

거제 구조라 맛집 '예이제해물듬뿍칼국수게장'

by 링링e 2021. 11. 18.
728x90
반응형

예이제해물듬뿍칼국수 게장
거제 구조라점


안녕하세요. 링링e입니다!
오늘은 거제 맛집인
예이제해물듬뿍칼국수 게장
소개해드릴게요.


외관


도로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고 가게 앞에 바로 주차하시면 됩니다.
여긴 해물칼국수를 기대하고 방문한 곳이에요.


내부


벽면에 싸인이랑 사진이 걸려있고
좌석은 좌식테이블이랑 의자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 둘 다 있어요.
내부는 넓은 편입니다.


메뉴판


주문 메뉴 및 가격

연인세트B 39000원
양념게장+간장새우+충무김밥
+해물듬뿍칼국수+공기밥2개


양념게장
간장새우


밑반찬이 나오고
해물칼국수가 나왔어요.


해물듬뿍칼국수


해물칼국수 비주얼 너무 좋죠?
저도 이 비주얼 보고 찾아갔는데
맛은 생각보단 무난했어요.
해산물은 싱싱하고 맛있더라고요.


오히려 저는 게장이 더 맛있었어요.
게장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 게장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좀 달달한 편인 거 같은데 여하튼 맛있네요.


간장새우도 무난했고
대체적으로 음식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메뉴가 다양하게 나와서 가성비
좋다는 생각을 했어요.


평일에 방문했는데
손님도 가족, 커플 등 다양하게 많았어요.
한 번쯤 와볼 만한 곳인 거 같아요.


총평

게장이 맛있음.
다양하게 먹기 좋음.
가성비 괜찮음.



위치
경남 거제시 일운면 구조라로 12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주차 가능 여부
주차장 O 넓진 않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