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기타 지역

[제주] 한림 돌하르방 이색 디저트가 있는 카페 뵤뵤

by 링링e 2022. 6.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봄에 다녀온 제주도
이색 디저트 카페를 소개할게요!

뵤뵤 카페
📍제주 제주시 한림읍 명재로 155
⏰10:30 - 20:30 (수요일 휴무)

외관


외관은 깔끔하고 뵤뵤 적힌 창이 귀여워요.
주차장은 반대편 도로 건너에
바로 있어요.


야외공간


야외 공간도 좋아 보였는데
이날은 비가 오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앉을 수 없는 상황이었어요.


메뉴판
디저트


뵤뵤는 디저트가 너무 귀여워서 방문했기 때문에
돌하르방 무스케이크(뵤르방 무스케이크)
필수로 시켰고 말차먹은 돌하르방
계절 에이드를 함께 주문했어요.

728x90
반응형

내부
주문하는 곳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고
두 곳 다 통창이라 뻥 뚫린 뷰가 좋았어요.


메인메뉴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
역시 비주얼이 너무 이쁘고
제주 느낌 물씬 나더라고요.


돌하르방 무스케이크(뵤르방 무스케이크)


돌하르방 너무 디테일하지 않나요?!
너무 귀여웠어요.



돌하르방 모양의 무스케이크는
쑥, 단팥, 흑임자 맛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흑임자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근데 작아서 좀 비싼 느낌은 있었어요.


말차먹은 돌하르방


말차먹은 돌하르방은
귀여운 돌하르방 모양의 흑임자 쿠키
녹차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고
맨 밑에는 밀크쉐이크로 구성되어 있어요.
근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뵤뵤 가시면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계절 에이드


과일청이 들어간 에이드고
무난하게 맛있어요.
제철 과일로 담근 거라 계절마다
종류는 달라진다고 하네요.



총평
디저트가 너무 귀여워서 한 번쯤 가볼 만함.
제주도 느낌 내기 좋음.
큰 창이 많아서 뷰도 좋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