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기타 지역

대구 가창 한옥카페 '까사드테하'

by 링링e 2022. 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근교 카페인
까사드테하를 리뷰해볼게요.

대구 달성군 가창면 녹문길 16-11
매일 11:00~21:00
주차장 있음.


외관
포토존


한옥 카페답게 외관이 역시 이뻐요.
건물은 2채가 같이 있어요.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시고
주차장은 이정도 크기로 있어요.
근데 옆쪽에 더 큰 주차장이 있다는 듯요!



주문하러 가실 땐 앞쪽에 있는
작은 건물 쪽으로
들어가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앞쪽 건물 내부


연유피넛크런치라떼
딸기라떼
블루베리크럼블을 주문했어요.


여기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지만
넓진 않아요.
화장실은 이 건물 안쪽에 있어요.


옆 건물 내부


1층과 2층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양쪽에 따로 있어요.



2층은 좌식으로 되어 있어서
신발을 벗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2층에 있는 테이블들은
한옥이랑 어울리는 느낌이 좀 나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
조명때문에 엄청 노랗게 나왔네요🤣



블루베리 크럼블은
적당히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딸기라떼도 굿👍
같이 주문한 연유피넛크런치라떼도
괜찮았어요.


야외 공간


나가는 길에 본 야외 공간인데
뷰가 이쁘거나 그렇진 않았어요.
그리고 아직 추워서 앉은 사람도 없었어요.



총평
한옥으로 지어진 건물이 이쁨.
한 번쯤 가볼만하다.
음료랑 빵은 무난함.
엄청 특별한 건 없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