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기타 지역

[제주도] 푸딩 맛집 '우무'

by 링링e 2021. 8. 12.
728x90
반응형

제주 푸딩 맛집 한림 본점
우무


안녕하세요. 링링이입니다!
오늘은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갔다 왔던 우무를 포스팅해볼게요~

너무 맛있게 먹은 푸딩이라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포토존


여긴 포토존으로 이미 유명해서
다들 잘 아실 거 같아요.

오픈 시간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근처 갓길에
차를 잠시 세워두고
기다렸다가 들어가서 구입했어요.
오픈 시간은 팻말에 적혀있어요.

간판


간판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캐릭터며 이름이며
너무 잘 만든 거 같아요~

밖에서 줄 서서 기다리고 있으면
한 팀씩 들어올 수 있게 불러 주십니다.


맛 별로 볼 수 있게 진열되어 있어요.


창틀에도 귀엽게 푸딩이 올라가 있고요.


귀여운 우무가 그려진
굿즈도 같이 팔더라고요.


푸딩을 구입하고 포토존에서
한컷 찍어봤어요.

왼쪽 초코 푸딩 오른쪽 얼그레이 푸딩


주문 메뉴 및 가격

초코 푸딩 6300원
얼그레이 푸딩 6300원


다들 아시죠?!
우무 푸딩은 바다에서 사진 찍고
먹어야 하는 거!!



근처 협재해수욕장으로
바로 달려가 사진 찍고
차 안에서 먹었어요.

다급해서 먹는 사진은 못 찍었는데
와 진짜 푸딩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먹는데 순삭 당했어요.


예전부터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역시나 대성공이었어요.
제주 여행을 다시 간다면
재방문 100% 인 곳이에요!
푸딩 맛집으로 완전 추천드려요👍

제가 방문한 곳은 한림 본점입니다!!



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42-1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비정기적 휴무 (인스타 공지)
주차 가능 여부
주차장 X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