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 지역

제주 맛집 장인의집 협재점 수제만두전골

by 링링e 2022. 3.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수제만두전골로 유명한
장인의 집에 방문했어요.

장인의 집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75
매일 10:00~22:00


장인의 집은 애월, 협재, 성산점이 있고
애월에 있는 본점은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협재점으로 방문했어요.
(예약은 10시, 11시만 가능합니다.)



11시로 예약하고 갔더니
여유롭게 먹기 가능했어요.
웨이팅 싫으신 분들은
협재점 방문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전골 종류를 골라먹을 수 있는데
해물버섯전골 2인에 순둥이로 선택했어요.
맛은 순둥이와 얼큰이가 있어요.



육수 리필은 셀프라
부족하면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밑반찬이랑 만두, 칼국수 사리를
먼저 가져다주십니다.



아니 2인인데 양이 어마무시
안에 버섯 엄청 많이 들었는데
버섯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꼭 가세요!!!



해산물은 전복, 딱새우, 문어, 꽃게가 들어 있고
전부 싱싱하고 살도 가득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순둥이 맛은 담백해서 맛있고
얼큰하게 먹고 싶으면 여기에 다대기 추가
해 먹으면 되기 때문에 순둥이로 시키고
다대기 추가하는 걸 추천합니다!



만두는 색도 이쁘죠?!
색마다 맛이 다 달라요.

왼쪽부터
흑돼지만두
김치만두
문어만두
전복만두


육수 추가해서 만두를 넣고
2~3분 정도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벽에 먹는 법이 적혀있는데
사장님이 설명도 해주셨어요👍



전복 만두에는 전복이 통째로 들었고
문어 만두에도 큼지막하게 들었어요.
만두 장인이 만든 만두는 역시나 다르네요.
만두만 따로 사가고 싶었어요.
진짜 맛있습니다!



칼국수 사리 넣기 전에 다대기 풀어서
얼큰하게 끓여 먹었어요.
이것도 뭐 말해 뭐해죠.
양이 진짜 많아서 배 터지게 먹었어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총평
양이 진짜 많음.
사장님 친절하심.
순둥이 맛이 담백하니 더 맛있음.
만두 비주얼부터 맛까지 최고임.
제주 맛집으로 강추함.
재방문 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