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 지역

대구 근교 닭숯불구이 맛집 가창 생수정

by 링링e 2022. 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근교에 있는 닭 숯불구이 맛집
생수정을 소개해볼게요🙌

 

대구 달성군 가창면 우록3길 58
매일 10:00~22:00
053-767-9006
주차장 있음.

 

 

 

외관


여긴 남자친구 친구가 먹어보고
추천해준 맛집이에요.
외관부터 독특해서
기대를 가지고 들어가 봤어요.



들어가는 길에 연못?!
같은 게 있는데 실제로 물고기가
많아서 구경도 좀 하고요.


내부


4시쯤 이른 시간에 갔더니
널널하니 좋았어요.
자리는 바로 안내해주십니다.


불판은 먹다가 바로 갈 수 있게
테이블마다 구비되어 있었어요.


기본 반찬 & 셀프바


입구부터 몇 분이시냐고 물어보시더니
들어가니까 이미 상차림이 완벽했어요.
속도 무엇 진짜 어느 식당보다 빠릅니다👍

반응형

 


기본이 닭 한 마리라 구워 먹을 닭까지 같이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주문 메뉴 및 가격

숯불구이 한 마리 44000
칼국수 5000
감자전 8000


바로 구워 먹어봅니다.
양념이 잘 베여 있고
살짝 매콤한 양념이라
안 질리고 맛있게 먹었어요!



쌈도 싸 먹어보고요~



같이 주문했던 감자전과 칼국수도
아주 빠르게 나왔어요.
둘 다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는데
감자전이 덜 익어서 그런지 전 그냥 쏘쏘 했어요.
겉은 바삭바삭하긴 합니다.



칼국수는 처음 먹으면 살짝 싱겁나? 싶은데
옆에 같이 주신 양념장 넣으면 꿀맛
꼭 양념장 넣어서 드세요!
국물도 떠먹기 좋아요.



욕심을 좀 부리긴 해서
둘이서 저만큼 다 먹긴 많아서
닭구이는 조금 남기고 왔어요
닭 한 마리가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더라고요.
아까워라😂



화장실이 밖에 따로 있어서 나가는 길에 들렸는데
안이 정말 깨끗해서 놀랐어요.



주차장에서 들어가는 길에 봤던 고영희씨
너무 귀여워서 같이 올려봅니다.

대체적으로 맛있었고 담에
또 방문해봐도 괜찮을 거 같아요.
숯불에 먹는 닭갈비가 먹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