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타 지역

대구 팔공산 맛집 팔공노을철판구이

by 링링e 2022. 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팔공산 맛집
팔공노을철판구이를 소개해볼게요‼️

'팔공노을철판구이'
대구 동구 서촌로 98-1
매일 11:30~22:30
053-986-8092



외관


사람이 많을 거 같아서 일찍 왔는데
먹고 나오니 어두워져서
밖에 조명이 켜져 있었어요.



주차장은 넓어서 불편하지 않아요.


내부


철판이 없는 테이블은 대기석이에요.
한팀씩 앉아서 기다릴 수 있게 해둔게
진짜 편하고 좋았어요.



주문은 미리 받으시고
자리로 안내해주십니다.
5시쯤 방문해서 얼마 안 기다리고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다 먹고 나올 때까지 웨이팅 계속 있었어요.)


메뉴판


주문 메뉴
커플세트 5.5
삼겹살+새우+갑오징어+소세지
둘이서 먹기엔 충분히 배불러서
따로 다른 건 시켜먹지 않았어요.


기본반찬


양배추 파채 이거 맛있어요👍



얼음통에 음료수 넣어주는 센스👍



고기부터 바로 구워주시는데
두툼하니 고기 질 좋은 거 보이시죠?!



고기는 뚜껑 덮고 기다려요~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야채랑 버섯도 같이 구워주시고
파인애플, 두부 등 같이 구워줍니다.



화려한 불쇼도 볼 수 있고요.
불쇼는 길고 화력 완전 빵빵하게 보여주셔서
지금까지 본 불쇼 중에 최고였어요.



갑오징어도 굽기 시작~
모든 걸 다 구워주시니까 너무 편했어요.
수저 들고 먹을 준비만 하면 됩니다‼️



다 구워지면 먹기 좋게
앞에다가 이렇게 정리해주세요👍
하트 새우 센스보소🥰
정리 다 해주시고 사라지셔서
마음 편하게 먹기도 좋았어요.



고기는 뭐 말해 뭐해요 그냥 맛있어요.
철판에 구웠잖아요 아주 만족이요.



아 이 갑오징어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뒤에 보이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꿀맛👍



총평
철판에 구워주는 거라 맛 보장‼️
눈과 입이 같이 즐거움.
친절하고 내부도 넓어서 편하게 먹기 좋음.
철판이 커서 가족끼리 외식 오면 좋을 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