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부산 송정 코스요리 맛집 디레스토랑

by 링링e 2022. 2. 10.
728x90
반응형

부산 송정 코스요리 맛집
D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너코스요리
너무 맛있게 먹고 온
디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67
11:30~21:30 월,화 휴무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수,목,금)
16:00~17:00 브레이크타임 (토,일)
051-703-4953

 

 

외관


디레스토랑은 건물의 1층에
위치해 있고 반대편에
바로 주차공간이 있어요.


메뉴판


런치 코스랑 디너 코스가 있어요.
저희는 디너 코스를 먹기 위해
예약을 미리하고 갔어요.

스테이크랑 파스타도 메뉴가 따로 있어서
단일 메뉴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와인도 팔아요.

주문 메뉴 및 가격

디너 코스 1인 68000원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고
친절하게 맞아주셨어요.


식전 빵


따끈한 식전 빵을 먼저 먹어봅니다.


관자구이


관자구이가 빠르게 나왔고
와 관자가 입에 넣자마자 녹았어요.
너무 부드러워서 순삭이었어요.


오늘의 수프


메뉴를 가져다주시면서
하나하나 설명을 다 해주시는데
버섯 수프였던 걸로 기억해요.

반응형

 

한치구이 샐러드


접시가 커서 양이 작아 보이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이쯤부터 이미 살짝 배가 부른데?
느끼고 있었어요.

한치 역시 진짜 부드럽고
샐러드랑 조합이 최고예요.


리코타치즈와 라따뚜이 펜네


토마토파스타랑 거의
비슷한 맛인데 리코타치즈 조합으론
처음 먹어봤는데 잘 어울려서
역시 싹싹 다 먹었어요.


셔벳


유자셔벳이였고
상큼해서 먹고 메인 기다리기
딱 좋았어요.


메인 안심&왕새우 스테이크


일단 비주얼부터 합격이죠?!
눈으로만 봐도 맛있는 게 느껴져요.



안심 스테이크는 미디엄 레어로
부탁드렸고 알맞게 잘 구워져 나왔어요.

스테이크는 지금까지 먹었던 것 중에서
제일 부드러웠어요.
남자친구도 정말 맛있다고 인정했어요.


새우도 통실하니 진짜 식감 최고👍
두툼한 게 느껴지시죠?!
정말 왕새우가 맞더라고요.


디저트 & 차


디저트로는 크림브륄레가 나왔는데
달달하니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차까지 마시니 배가 정말 든든해졌어요.
코스요리를 먹으러 여러 곳 다녔지만
양은 여기가 젤 많은 거 같아요.
가성비 최고인 곳!


바로 앞에는 해변 열차가
다니는데 풍경까지 완벽한 곳이에요.



총평
가성비 최고인 맛집.
스테이크가 부드러움의 끝판왕.
모든 메뉴가 맛있음.
재방문 100%인 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