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부산 남천동 코스요리 맛집 611WoodFire(611우드파이어)

by 링링e 2022. 2.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색다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부산 남천동 코스요리 맛집
611WoodFire(611우드파이어)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수영구 황령산로 14-1 2층
18:00~22:00
토요일만 런치 가능 11:30~15:00
일, 월 휴무
캐치테이블로 예약 가능

 

 

외관


디너 코스요리를 먹기 위해
캐치테이블로 미리 예약 후 방문했어요.

디너 코스요리 1인 6만원


내부


테이블은 4개 정도 있고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특별한 날 가기 좋은 곳 같아요.
저도 남친 생일이라 방문했어요.



요리하는 곳 앞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들어가면 자리를 안내해주시고
자리에는 예약자 이름이 적혀 있어요.


테이블 위에는 코스로 나올 메뉴들이
적힌 종이가 있어서
다음 요리를 기다릴 때 보기 편했어요.


치킨칩


처음부터 먹어본 적 없는
요리라 기대감이 상승했어요🙌
음식 나오면 설명도 하나하나 다 해주세요.


고흥 굴


이건 진짜 맛있어서
남친이 10개는 더 먹고 싶다고 한 메뉴고요.


반응형

 

홍합 타르트


이것도 완전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플레이팅도 너무 이쁘게 나오지 않나요~
한입에 쏙 먹기 좋아요.

전복 아욱 수프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음식이고
전복이 쫄깃하고 짭짭하니 진짜 맛있어요.


파래빵과 멍게버터


파래빵도 처음 먹어보는데
멍게버터라니?! 신기한 조합인데
빵만 먹어도 파래맛이 많이 나서 진짜 맛있더라고요.
빵만 팔아도 사 먹을 거 같아요👍

멍게버터는 짭짭하니
바다향도 좀 나는 게 진짜 신기한데
맛있어서 또 듬뿍 발라먹었어요.


방어 카르파치오


방어에 노란 소스가 된장소스인데!!
이 조합도 처음이지만
맛있어서 또 놀랐고요.


구운갑오징어


먹물이랑 잘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
쫄깃하니 맛있어요.


치킨


나무 모양으로 플레이팅 되어 나오는데
여기 버릴 거 하나도 없어요 싹싹 다 긁어먹었어요.
치킨은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고 다해요다해.


꼬막 새우 부추 젓밥


초록색인데 뭔가 그게 안 어울리는 맛이랄까
꼬막 씹히면서 꼬막비빔밥 느낌도 좀 나고
여튼 이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바스크식 초콜릿 치즈 케이크


아니 여기 디저트까지 완벽✨
케이크도 맛있는데 옆에 있는
아이스크림이 완전 존맛탱
미쳤어요 여기 디저트 맛집 인정이요.



총평
색다른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
데이트 코스로도 좋음.
간이 대체적으로 쎈 편임.
직원분 음식 설명 잘해주시고 아주 친절함.
2인 쉐어형태로 나와서 양은 좀 부족한 느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