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 배달

'부산청년행복박스' 양지바름 생양고기 밀키트 당첨 후기

by 링링e 2021. 7.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링링이입니다!
오늘은 남자친구 덕분에 2차로 당첨된
부산청년행복박스를 리뷰해볼게요.



부산청년행복박스는 만 18~34세 부산시
청년들만 신청할 수 있었고
신청 가능한 메뉴는 8가지가 있었어요.

그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서 신청하면 되는데
생양고기 밀키트행복하소~고기 샤브샤브
경쟁이 제일 치열했어요.
하지만 못 먹어도 고!! 인 거 아시죠?!
제일 먹고 싶었던 생양고기 밀키트를
바로 선택했어요.

당첨을 기다리던 중 2차분 수령 대상자라고
문자가 왔지 뭐예요.
이렇게 기쁠 수가!!!
문자에 6월 말쯤 순차적으로 배송된다고
적혀 있어서 택배가 오길 기다렸어요.


기다리던 택배가 온다는 문자를
받았고!! 집에 오자마자 뜯어봤어요.
택배 상자 너무 귀엽지 않나요~


포장이 꼼꼼히 잘 되어왔고
책자들도 같이 들어있었어요.

양고기는 주말에 해먹으려고
냉장고에 넣어뒀어요.


주말에 냉장고에서 양고기를 꺼냈고
같이 들어있던 설명서를 보면서 요리했어요.

설명서 보면서 하면 똥 손도 손쉽게
만들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도 했으니까요^^


생양고기를 먼저 익히다가
버터도 넣어주고 고기가
어느 정도 익었을 때 야채도 같이 볶아줬어요.


완성!!!!
재료가 다 들어있어서 따로 준비할 것도 없고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자취생들에겐
최고네요~!

근데 양고기는 가게에 직접 가서 먹는 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당연한 거겠죠!?

암튼 맛있는 한 끼를 해결했네요!
부산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