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 배달

부산에만 있는 깡통시장 이색맛집 돼지갈비 후라이드 '깡돼후' 야시장

by 링링e 2021. 9. 7.
728x90
반응형

깡통시장 맛집 돼지갈비 후라이드
깡돼후 야시장

내돈내산 배달후기


안녕하세요. 링링e입니다~
오늘은 이색 맛집으로 유명한
깡돼후의 돼지갈비 후라이드
소개해드릴게요!!

남포동 근처에 살고 있어 직접 가볼까
했던 곳인데 알고 보니 배달이 되는 곳이더라고요?!
배민에서 보자마자 그날 바로 시켜 먹어봤어요~


배민 메뉴판
배민 메뉴판


처음은 기본으로 먹어보고 싶어서
후라이드 양념 반반으로 시켜봤어요.

주문 메뉴 및 가격
반반메뉴 18900원+배달비 1500원
=20400원
리뷰 이벤트 감자튀김


가격은 보통 치킨이랑 비슷한 거
같네요~


돼지 그림이 귀여워요~
음식은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음료는 주지 않아서 따로 시키거나
하셔야 할거 같아요!


신나는 마음으로 펼쳐봅니다~
비주얼은 치킨이랑 아주 비슷해요.


치킨이랑 비슷한 비주얼이라
처음엔 이게 갈빈가?? 치킨 맛인데??
이런 느낌으로 먹다가 씹을수록
갈비 맛이 나는 거예요!!
신기하기도 하고 맛은 또 엄청 맛있었어요!
퍽퍽한 느낌 하나도 없고
순살 느낌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갈릭소스
양념소스


소스는 기본으로 2가지를 함께 주시고
갈릭소스는 진짜 맛있어요.
후라이드랑 조합이 기가 막힙니다.

양념소스옛날 양념 치킨 맛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딱 그 맛이에요!
그리고 양념소스랑 돼지갈비 후라이드
양념 맛이랑 같은 소스인 거 같아요.


후라이드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양념 맛도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후라이드가
더 입에 잘 맞았어요~


리뷰 이벤트로 같이 온
감자튀김은 맘스터치 감자튀김이랑
똑같은 맛이에요.
다들 아시죠?! 역시 맛있어요~


깡돼후는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아주 만족스러운 맛집이었어요.
조만간 또 시켜먹을 거예요!

부산여행 오신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후회 없을 거예요!



위치

부산 중구 부평1길 57 깡돼후야시장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일요일은 8시 30분
배민 배달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