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부산] 부산대 카페 특별한 디저트가 있는 능선

by 링링e 2022. 8.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디저트를 파는
능선 부산대 카페를 리뷰할게요.


카페능선
부산 금정구 장전로20번길 7
⏰12:00 - 21:00 (수요일휴무)


외관


깔끔한 느낌의 하얀색 외관에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입니다.


주문하는곳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주문하는 곳과
메뉴판입니다.


내부


카페는 생각했던 거보다 넓지는 않았어요.
1층에 2인석 4자리가 있고
옆에 따로 공간이 하나 더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독특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2층에는 단체석 느낌인 자리가 하나 있고
여긴 테라스 공간인데
덥지만 않았으면 여기에 앉았을 거 같아요.
이쁜 공간이더라고요.


주문한 메뉴들
금오849(녹차)


능선 모양의 이 디저트를 먹으려고
방문한 건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꾸덕하고 아래는 바삭한
타르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금오849는 녹차맛 찐해요


토마토바질에이드, 후루츠에이드


음료 종류가 적다고 생각한 곳인데
음료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토마토 바질 에이드, 후루츠 에이드인데
둘 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후루츠 에이드는 살짝 체리콕 맛이 나더라고요.
추천추천‼️



1층에 자리 잡았는데
이 공간도 좋았어요.



부산에서 특별한 디저트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총평

카페 내부 디자인이 독특하고 이쁨.
디저트랑 음료가 맛있음.
공간이 엄청 넓은 편은 아니라 말소리가 잘 들림.
독특한 디저트 찾는 분들께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