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부산] 서면/전포 숙성 돼지고기 맛집 유남주

by 링링e 2022. 6.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면, 전포 돼지고기 맛집
유남주를 리뷰할게요.


유남주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75번길 45 전포역1.3번출구 경남공고.더샵센트럴스타근처
⏰매일 16:00 - 24:00

 

 


1층에 있고 따로 주차장은 없었어요.
웨이팅 있다 해서 오픈하자마자 바로 왔어요!



첫 손님인 거 같은 느낌?!
웨이팅 아주 싫어하는 편...
저 같은 사람은 그냥 일찍 방문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여러 부위를 먹고 싶어서
모둠세트를 시켰어요.
여기에 눈꽃 한우 반육회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세팅이 아주 깔끔하게 나와요.
조개배추탕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고기는 그냥 보기만 해도
신선한 거 보이시죠?!



고기를 다 구워주는 곳이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육회를 먹어봅니다.
돼지고기집인데 여기 육회도 잘해요!




이쁘게 줄 세워서 구워주시네요.
구워진 고기는 소스랑 고추냉이 등등
같이 열심히 먹으면 됩니다.




김치도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구워주시더라고요.
김치 진짜 맛있었어요. 완전 취저!



고기 먹고 김치찌개까지 먹어주면 딱입니다!
솔직히 고기만 먹어도 배불렀어요.
근데 밥은 또 먹어줘야 하잖아요?!
그래서 김치찌개를 시켰는데 양도 많고
고기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유남주는 서면, 전포 돼지고기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총평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심.
고기를 다 구워줘서 좋음.
숙성 고기라 확실히 더 맛있는 느낌.
뭐하나 빠지는 메뉴 없이 다 맛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