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부산] 남포동 닭도리탕 맛집 '정원 닭도리'

by 링링e 2021. 7. 4.
728x90
반응형

부산 남포동 닭도리탕 맛집
'정원 닭도리'


안녕하세요! 링링이 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에 먹고 온
정원 닭도리를 리뷰해볼게요.

메뉴판


선풍기에 가려졌지만
1인 1식을 기본으로 한다고 되어있어요!
저흰 곱도리탕 4인에 우동, 감자수제비
사리를 추가해달라고 했어요.


밖에 앉을까 하다가 안이 더 시원할 거
같아서 안으로 들어왔어요.

자리 위 편에는 가방 올리는 선반이 있다고
사장님이 알려주셔서 편하게 사용했어요.

기본 반찬


기본 반찬으로 양배추 샐러드, 쌈무,
곤약 비빔면, 고추 짱아찌가 나오고
술, 음료도 같이 가져다주셨어요.


테라 라벨이 바뀌었는지
너무 귀엽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찍어봤어요:)


기다리던 곱도리탕이 나왔어요.
와 비주얼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양도 어마어마하더라고요.


감자 빼곤 익혀서 나온 거라 조금만
끓여서 먹으면 되고
양이 많아서 저어서 먹으라고 했어요.

당면이랑 우동은 오래 놔두면 다 끊어지니까
익으면 빨리 건져 드세요!


곱창 완전 탱글 한 거 보이시나요?!
탱글 쫄깃 진짜 맛있더라고요.
곱도리탕 완전 극호였어요.


제일 좋아하는 부위인 닭다리도
아주 야무지게 먹어줬어요.
저랑 같이 간 사람들이 닭다리에
관심이 없더라고요.
맨날 같이 가야 하나 생각했어요ㅋㅋㅋ


감자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고
감자는 익혀서 먹어하는데
안에 사리가 많아서 다른 거
먹다 보면 어느새 익어 있더라고요.


정원닭도리&불갈비찜은
저녁에 술 한잔 하면서
식사하기 좋은 식당이라
추천드려요.




위치
부산 중구 중구로 29번 길 20
운영시간
주말 17:30 - 24:00
평일 17:30 - 23:30
주차 가능 여부
주차장 X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