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거제

거제 매미성 근처 푸딩카페 '하이푸딩'

by 링링e 2021. 11. 16.
728x90
반응형

거제 매미성 근처 장목면 푸딩 카페
하이푸딩


안녕하세요. 링링e입니다!
오늘은 전부터 방문해보고 싶었던
거제 매미성 근처 푸딩 맛집
하이푸딩을 소개해드릴게요!

외관
하이푸딩 모양이 너무 귀여워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가게 옆 벽면에도 하이푸딩이라고
적혀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더 좋네요.


내부


푸딩만 보고 찾아갔던 곳이라
내부가 이렇게 넓은지 몰랐는데
방문해보니 넓기도 넓고 깔끔한 느낌이라
그냥 앉아서 먹고 가도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음료도 파는 카페라 다음에 방문한다면
앉아서 먹어보고 싶네요!
이번엔 푸딩만 사고 다른 카페에 갈 예정이어서
포장을 했어요.


할로윈데이쯤 방문했더니
이렇게 할로윈 느낌 낭낭하게
잘 꾸며 놓으셨던데
사장님 센스 넘치시네요👍


푸딩은 4가지 맛이 있고
개당 4500원으로 동일했어요.


포장할 건지 먹고 갈 건지 물어봐주시고
얼마나 걸리는지도 물어봐주시던데
다른 곳 들렀다 갈 거라고 하니까
아이스팩도 넣어서 꼼꼼하게
포장해주셨어요🥰


낮에 사서 저녁에 열어봤는데
여전히 시원하더라고요!

푸딩은 말차, 초코, 망고 맛을
구입해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2주 뒤에 바닐라 맛까지 구입해서
4가지 맛을 다 먹어봤어요.


저랑 남친 픽은
녹차, 초코가 제일 맛있었고
인스타를 보니 신메뉴를 생각하고 계신 거 같던데
나오면 또 가서 구입할 생각입니다.
푸딩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이푸딩으로 바로 달려가세요!!!
후회 없으실 거예요.


위치
경남 거제시 장목면 대금2길 18-1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비정기 임시휴뮤 (인스타 공지)
주차 가능 여부
주차장 X 근처 갓길에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