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거제

[거제] 일운면 오션뷰 카페 '글래씨스'

by 링링e 2021. 8. 1.
728x90
반응형

거제 일운면 오션뷰 카페
'글래씨스'


안녕하세요. 링링이입니다!
오늘은 휴양지 느낌이 나는
거제 카페 '글래씨스'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외관부터 하늘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하얀색 건물에
야자수들이 있어서 더 여행 온
느낌이 들었어요!


메뉴판


메뉴판은 네이버에서 들고 왔어요.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빵과
주문하는 곳이 바로 보여요.

주문 메뉴 및 가격
시그니처 음료인
거제 레드 유자 에이드 8000원
아메리카노 6000원
몽돌 타르트 7000원


2층으로 올라와 자리를 잡고
창밖도 구경했어요.
건물 자체가 크다 보니 앉을자리도
넉넉해 보였어요.


밖이 바로 보이는 창가 자리도
많고 바다가 바로 보여서 역시 좋네요.

거제는 바다가 바로 보이는 오션뷰 카페
많아서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카페를 가도 전부 만족스러운 거 같아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고
거제 레드 유자 에이드는 시그니처 음료답게
너무 이쁜 비주얼이더라고요.
사진이 아주 이쁘게 나옵니다.
근데 맛은 그냥 기본 유자 에이드 맛이라
8000원인 게 좀 사악한 가격인 거 같긴 해요.


몽돌 타르트는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디저트라 같이 시켜봤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달달한 초코 타르트였어요.


야외도 잠시 나가서 구경했는데
건물이 큰 게 딱 티가 나네요.
너무 덥지만 않으면 야외 자리도
매력 있는 거 같아요.


글래씨스 간판 앞에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여기가 포토존이네요.


뷰가 이쁜 카페를 찾는다면
글래씨스(GLASSEAS)
추천드립니다~!


위치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514-17
운영시간
매일 10:30 - 20:00
주차 가능 여부
주차장 O 넓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