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부산] 남포동 맛집 '분짜라붐'

by 링링e 2021. 10. 6.
728x90
반응형

부산 남포동 맛집
분짜라붐
분짜라붐


안녕하세요. 링링e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음식점인
분짜라붐을 리뷰해볼게요!



밥 먹을 때 자주 보는
맛있는 녀석들도 왔다간 곳이네요~



여기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잘 되는 곳이었어요~
물통이 올라가 있는 자리에만
앉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중간중간 비어져 있었어요.



베트남 음식점답게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어요.
매장 안에는 앉을자리도 많았어요~



친구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여쭤보고 제로 콜라를 사 왔는데
센스 있게 얼음컵 두 개 준비해주셨어요!



음식 서빙은 로봇이 해요.
두 번째로 보는 건데 여전히 신기했어요.



주문 메뉴 및 가격

포롱버 (곱창 쌀국수) 14000원
스트리트 푸드 하노이 16000원
(닭껍질 꼬치, 고기완자,
똥집 후라이드, 오징어 다리 튀김,
휘시강정, 웨지감자)



곱창쌀국수


두 번째로 먹어보는 곱창 쌀국수예요~
다른 곳에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이번에도 기대하고 시켰어요!



맛있어요! 엄청 매운 것도 아니고
적당한 맛에 곱도 씹는 맛이 있네요.
곱은 쓴맛이 나는 것과 아닌 것이
섞여 있었어요~
냄새가 나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스트리트 푸드 하노이


스트리트 푸드 하노이는 비주얼부터 좋죠~
다양한 튀김들이 들었고
전 다 맛있었어요~

둘이서 쌀국수에 튀김까지
많은 양이라 다 못 먹었어요!
양도 넉넉해서 좋네요.



총평

음식이 대체적으로 맛있음.
(전에 다른 음식들도 먹어봄.)
직원분은 친절한 편.



위치
부산 중구 남포길 5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차 가능 여부
주차장 X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