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부산] 명지 맛집 쭈꾸미 보쌈 '명지첫집'

by 링링e 2021. 8. 29.
728x90
반응형

주꾸미 보쌈은 처음이지?
보쌈 맛집
명지첫집


안녕하세요~링링e입니다!
오늘은 부산 명지 맛집 명지첫집
소개해드릴게요.


외부


1층에 명지첫집이 있고
가게 입구 옆 기계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대기 번호를 보내줘요.
입장 가능할 때는 카톡이 오고
직원분이 대기번호도 불러주십니다.


내부


들어가자마자 온도 체크하고
안심콜 하면 자리로 안내해주세요.


계산대 옆에 젓갈
따로 팔고 있네요~


주말이라 대기도 있었고
가게 안에 사람도 많았어요.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점심시간이라 점심 세트 메뉴를 거의
시켜 드시던데 저희는 주꾸미 보쌈
보고 간 거라 고민 없이 보쌈을 시켰어요!

주문 메뉴 및 가격

주꾸미 보쌈 중 39000원
비밥 2000원


기본 반찬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수저도 포장되어 있는 걸로 하나씩 가져다주셨어요.


물도 이렇게 생수병으로
갔다 주셔서 더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메인 메뉴


기다리던 주꾸미 보쌈이 나왔어요.
비주얼 무엇이죠!! 이 비주얼 보고
먹으러 왔는데 진짜 너무 만족했어요~
이쁘고 깔끔하게 나옵니다.


맛도 최고!!
둘 다 맛있다며 만족하고 먹었어요.
반찬도 다 맛있고
이것저것 다양하게 올려먹기도 좋았어요.

쭈꾸미랑 보쌈 조합은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있죠!!


면은 소면보단 두툼했는데
쭈꾸미 양념에 비벼먹으니 꿀맛이었어요.
살짝 매콤하니 딱이더라고요.


비밥도 시켜서 쭈꾸미 넣고
비벼 비벼~~!! 이것도 맛있어요.
비밥은 하나만 시켜서 나눠 먹었어요.

둘이서 보쌈 중자에 비밥 하나까지
먹으니 정말 배불렀어요.
둘이 먹기에 살짝 많은 양이였어요~


다 먹었을 때쯤 사람들이 거의 빠졌어요.
어른들이 진짜 많아서 찐 맛집 인정이에요!
부모님이랑 오기도 좋은 맛집인 거 같아요~
명지 보쌈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위치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18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차 가능 여부
주차장 X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