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경남

[밀양] 단장면 마운틴 뷰 '카페 숲으로'

by 링링e 2021. 7. 1.
728x90
반응형

밀양 단장면 마운틴 뷰
'카페 숲으로'


안녕하세요. 링링이입니다.
오늘은 캠핑 갔다가 잠시 들렸던
'카페 숲으로'
리뷰해보겠습니다.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세우고
들어가는 길에 본 카페의 모습이에요.
밖이 잘 보일 수 있게 벽면이 유리로 되어 있고
건물도 크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입구쪽에 포토존이 있어요.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린다고 잠시
1층 의자에 앉아 있었어요.


1층에는 사람들이 있어서
음료를 받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주문한 메뉴 및 가격

밀크티 아인슈페너 6500원
녹차라떼 5500원
초코 다쿠아즈 2800원
딸기 다쿠아즈 2800원

밀크티 크림이 올라간 아인슈페너는
처음 먹어 봤는데 크림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세요.
나머지도 무난하게 다 괜찮았어요.


의자가 초록색인데 뷰랑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폭신폭신하니 자리도 편했어요.


여긴 뷰가 한눈에 보이는게 진짜 대박이죠!?
사진 찍으면서 감탄 했잖아요.
진짜 힐링되는 기분.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안에 식물들이 많아서
카페 이름처럼 숲속 안에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2층에는 손님이 없어서 여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옥상으로도 나갈 수 있게 연결되어 있는데
여기도 포토존이 똭!
사진도 찍고 옥상에서 보이는 뷰는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위치

경남 밀양시 단장면 표충로 185-1

영업시간

11:00~19:00 라스트 오더 18:00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여부

주차장 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