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경남

[사천] 삼천포 카페 커피 맛집 '동네커피'

by 링링e 2021. 8. 11.
728x90
반응형

사천 삼천포 카페 커피 맛집
동네커피


안녕하세요. 링링이입니다!
오늘은 체인점이지만
인스타 갬성 뿜뿜인 동네커피
소개해드릴게요!


동네커피는 친구가 맛있다고
소개해줘서 알게 된 곳인데
생긴 지도 얼마 안 된 곳이더라고요.


밖에서도 안에서도 주문 가능하고
샌드위치도 맛있는지
포장을 해가는 손님도 종종 있었어요.


주문하는 곳 반대편 자리고
카페 자체가 엄청 큰 곳은 아니었어요.


카페 중간에 저렇게 동그랗게
뚫려 있어요.


의자랑 테이블이 라탄으로
되어있고 우드톤이라
따뜻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런 인테리어 아주 좋아해요!


포토존 느낌이 나는 곳이에요.
동네커피라고 안 적혀있고
ㄷㄴㅋㅍ으로 적은 것도 센스 있네요.

주문 메뉴 및 가격


라떼슈페너 5000원
바나나크림라떼 5000원
리얼청포도 에이드 5000원
잡곡 호밀 앙버터 5500원


기다리던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친구가 앙버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먹어봤어요.


먹자마자 친구가 왜 맛있다고
한지 알겠더라고요.
겉바속촉 완벽했어요!!
지금까지 먹어 본 앙버터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라떼슈페너도 맛있다고 추천해줬는데
달달하니 입맛에 잘 맞았어요.
디저트랑 음료 모두 맛있어요!

건물 옆면


엄청 넓고 큰 카페는
아니지만 분위기 즐기기엔
충분한 곳인 거 같아요.

여긴 음료랑 디저트가 다 맛있어서
다음엔 샌드위치도 맛봐야겠어요.


위치
경남 사천시 주공로 101
운영시간
매일 09:00 - 21:00 매월 둘째, 넷째 주 일요일 휴무
주차 가능 여부
주차장 X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