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탬버린즈 핸드크림 베인(VEIN)

by 링링e 2021. 10. 4.
728x90
반응형

탬버린즈 핸드크림 베인(VEIN)
사용 리뷰

 


안녕하세요~링링e입니다!
오늘은 탬버린즈 핸드크림 베인(VEIN)
사용 리뷰를 작성해볼게요!

이 핸드크림은 친구가 쓰는 걸 보고
디자인이며 향이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어떤 향인지 물어보고 구입했어요.



포장이 너무 이쁘게 오네요~
가격은 15ml에 16000원이에요.



베인(VEIN)의 향 소개
월계수 잎/ 은방울꽃/ 정돈된 가죽
머스크의 잔향이고
향수처럼 사용할 수 있는 퍼퓸 핸드크림이에요.
향도 종류가 많아서 원하는 걸로 고를 수 있어요.



상자를 열어보면 사용법이 적혀있어요.



앞뒤로 이렇게 향 이름과
탬버린즈가 적혀 있어요.

제가 산 크기는 15ml짜리고
조금 더 큰 40ml도 있어요.
케이스는 똑같고 크기만 달라요.



가방에 넣고 다니고 싶어서
작은 크기인 15ml로 샀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탬버린즈 핸드크림 사용법은 좀 독특했는데
펌핑하듯 누르면 나와요.

깔끔한 애티튜드로 기능하는 새로운

에어리스 펌프 시스템이 내용물을 최대한

남기지 않고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하네요.

 

 


원하는 만큼 양 조절이 가능하고
로션 정도의 묽기로 금방 흡수가 되는 편이에요.
그리고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감촉인 핸드크림이었어요.



핸드크림을 바른 후 손을 다시
씻었는데도 향이 남아 있었어요.
향 지속력도 좋은 편입니다~


총평

향이 좋고 디자인도 이뻐서
선물용으로 좋고 다른 향으로
재구매도 하고 싶음.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있고
그걸로 구입하면 무료배송 가능함.

728x90
반응형

'상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잼 '얌희 스프레드' 3가지 맛  (6) 2021.10.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