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남

이런게 진짜 한옥이지 울산 비빔밥 맛집 & 한옥 카페 '농도'

by 링링e 2021. 9. 29.
728x90
반응형

이런게 진짜 한옥이지
울산/울주 비빔밥 맛집 & 한옥 카페
농도

 


안녕하세요! 링링이입니다~
오늘은 그냥 밥 먹으러 갔다가
힐링하고 온 카페 & 비빔밥 맛집
농도를 소개해드릴게요!!!


캠핑 가는 길에 점심 먹을 겸
들린 곳인데 외관부터 기대 이상 인 곳이었어요!
한옥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카페 바로 앞에는 연못이 있어서
뷰도 완벽했어요.



걸어 들어가는 길부터 사진 엄청 찍었어요.
그냥 막 찍어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여기 찾아온 남친 칭찬해😃



마루에 앉아서 사진 찍어도 이쁠 거 같고
문에 서서 찍어도 이쁠거 같은데
온통 포토존 가득이네요~



야외 자리도 있는데
이날은 비가 와서 앉을 수 없었어요ㅠ



내부로 들어가 봅니다.
신발은 벗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입구 앞에는 드립 커피와 우드 주방 소품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서 쭉 앞으로 가서
오른쪽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이 나와요.


주문하는곳


선불 결제이기 때문에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십니다~
이쪽에도 좌석이 있고 다시 입구 쪽으로
가면 좌석들이 더 많아요.


으로 되어 있는 자리도
있는데 옆에 뷰가 진짜 대박이예요.
이미 자리가 다 차 있어서 들어가진 못했어요.



중간중간 도자기도 있고
물 먹을 수 있는 선반도
이런 느낌으로 잘 꾸며놨어요.



주문 메뉴 및 가격

농도 정식 1인 15000원
언양불고기 비빔밥 + 수제다과 + 백화차
14:00까지만 판매하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어요.



밖에 보이는 창가 자리에
자리 잡고 먹는데
뷰며 맛이며 완벽한 곳이었어요.

 


한상 깔끔하게 나옵니다!
메뉴 구성도 좋고 사진 찍으면 이뻐서
음식 사진도 엄청 찍었네요~



차 색 이쁜 거 보이시나요~
맛도 최고 백화차가 좀 달달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비빔밥은 점심으로 먹기에 딱이었어요.
고추장이 안 들어간 비빔밥이라
더 속 편히 먹을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맛보는 건강한 맛이었어요.

옆에 나오는 미나리 냉국도
미나리 향이 세지 않고 매콤해서
심심한 비빔밥과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같이 나온 수제다과도 너무 이뻐요~
수제다과는 그때그때 조금씩 달라지는 거 같아요.



평일이라 주차장도 널널했지만
1,2 주차장이 있는 거 보니
주말에는 사람이 가득하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까지 가봤던 한옥카페 중에서 최고였어요.
내부랑 외관이 다 이뻤고 비빔밥도 건강한 맛이라
방문하신다면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위치

울산 울주군 상북면 명촌길천로 23 농도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주차 가능 여부

주차장 O


728x90
반응형

댓글